의회에바란다
| [답글] : 행정시설 부지 이전에 대해 의견을 남깁니다. | ||||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작성자 | 삼척시의회 | 작성일 | 2026-01-07 | 조회수 | 132 |
|
1. 평소 시의회 발전을 위하여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하여 주시는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.
2.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깊이 감사드리며, 제안해 주신 사항은 우리 시 발전을 위한 좋은 의견이라 판단됩니다. 해당 내용이 향후 사업 추진에 적극 검토 및 반영될 수 있도록 의원님들께 전달토록 하겠습니다. 아울러 우리 시의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소중한 의견이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 끝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 본글 내용 ---------------------------- 안녕하십니까. |
|||||
| 첨부 | |||||
| 다음글 | 행정시설 부지 이전에 대해 의견을 남깁니다. |
|---|---|
| 이전글 | 공동주택지원사업 |






